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로 간편 소스 시장 공략
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로 간편 소스 시장 공략
  • 코리아매니페스토매거진
  • 승인 2019.01.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용과 보관이 편리한 튜브형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출시... 간편 소스 시장 공략 본격화
- 국내 최고 수준 액상스프 제조 노하우 담은 요리용 특제 소스로 마늘, 사과과즙 더해 감칠맛 살려
- 팔도, 색다른 소스와 장류 제품으로 라인업 확장하며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
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로 간편 소스 시장 공략
팔도, ‘팔도 만능비빔장’ 튜브형 출시로 간편 소스 시장 공략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 만능비빔장(이하 만능비빔장)’을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긴다.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만능비빔장’을 튜브형 용기에 담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를 출시한다. 휴대가 간편한 기존 파우치 형에서 용량 조절이 가능한 튜브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간편 소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

지난 2017년 9월 처음 출시한 ‘만능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2017년 만우절 당시 ‘NEW 팔도 만능비빔장 출시’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정식 제품화 했다. ‘팔도비빔면’ 액상스프에 마늘과 홍고추, 사과과즙, 양파 등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내놓은 ‘팔도비빔장 시그니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목적으로 최초 기획했다. 튜브형 용기로 요리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넣을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파란색 바탕의 꽃무늬를 적용해 ‘팔도비빔면’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레시피 북을 1만 개 한정 증정한다. 

팔도는 해당 제품을 통해 ‘만능비빔장’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출시 당시 14만개 가량 팔리던 ‘만능비빔장’은 뛰어난 맛과 편리함이 입소문을 타며 야외활동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해외여행 등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월평균 70만개 이상 판매된다. 누적 판매량은 600만개에 이른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만능 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을 있게 한 35년 액상스프 제조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제품이다“며 “앞으로 색다른 소스와 장류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 성동구 한림말길 33, 1층(옥수동)
  • 대표전화 : 02-2282-7717
  • 팩스 : 02-2282-774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지환
  • 법인명 : 케이엠 매거진
  • 제호 : 코리아매니페스토매거진
  • 등록번호 : 성동 라 00113
  • 등록일 : 2007-05-09
  • 발행일 : 2007-05-09
  • 발행인 : 정지환
  • 편집인 : 이광재
  • 코리아매니페스토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코리아매니페스토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biotec@naver.com
ND소프트